어반그린 – 춘천카페추천, 조용히 춘천을 감상할 수 있는 멋진 곳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수수료룔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춘천의 푸른 심장, 어반그린에서 시간을 그리다
호반의 도시 춘천, 그중에서도 가장 눈부신 윤슬을 품은 곳이 있다면 바로 이곳이 아닐까요?
의암호의 서정적인 풍경을 고스란히 담아낸 카페, 어반그린(Urban Green)은 단순한 커피 한 잔의 공간을 넘어, 벅찬 감동과 인생의 쉼표를 선물하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여행 중 쉬어가는 시간이 필요할 때 괜찮은 카페를 찾습니다.
어반그린은 바로 그런 저를 위해 위해 존재하는 듯, 하더군요
카페 안 어디에 앉아도 통창 너머로 펼쳐지는 의암호와 산의 파노라마는 한 폭의 살아있는 수채화가 되어 가슴을 잔잔하게 물들입니다.
햇살 좋은 날, 반짝이는 물결을 멍하니 바라보는 ‘물멍’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엉켜있던 마음의 실타래가 스르르 풀리는 기적을 경험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모든 곳이 작품이 되는 곳, 당신의 ‘인생샷’ 갤러리
어반그린이 많은 이들의 발길을 끄는 이유는 비단 아름다운 풍경 때문만은 아닙니다.
이곳은 발길 닿는 모든 곳이 곧 포토존이 되는, 마법 같은 공간입니다. 하늘을 향해 끝없이 오를 것만 같은 새하얀 ‘천국의 계단’은 어반그린의 상징적인 포토존으로, 푸른 하늘과 호수를 배경으로 누구나 작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층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인테리어 역시 사진 찍는 즐거움을 더합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보는이로 하여금 편안하게 만들어주네요.

당신의 취향을 존중하는 특별한 공간 구성
어반그린은 모두를 위한, 동시에 당신만을 위한 공간을 세심하게 배려합니다.
- 지하 1층 (야외 테라스):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자유롭게 호수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펫 프렌들리 존입니다.
- 1층: 밝고 화사한 분위기로 친구, 연인과 함께 담소를 나누기 좋습니다.
- 2층: 조용한 사색과 휴식을 원하는 어른들을 위한 ‘노키즈, 노펫존’으로 운영되어 더욱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자연의 맛을 담은 어반그린의 시그니처
매일 신선하게 볶아내는 원두로 내린 향긋한 커피는 기본, 어반그린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들은 이곳을 다시 찾게 만드는 또 하나의 이유입니다.
- 춘천호숫가: 이름처럼 맑고 푸른 빛깔의 시그니처 티로, 말린 수제 사과청과 꽃차, 레몬그라스가 어우러져 상큼하고 향긋한 여운을 남깁니다.
-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 깊은 풍미의 커피와 함께 갓 구운 베이커리, 달콤한 케이크를 곁들이며 완벽한 오후를 완성해 보세요.
- 불멍세트: 해 질 녘, 잔잔한 호수를 바라보며 즐기는 ‘불멍’은 잊지 못할 낭만과 추억을 선사합니다. (2인 기준, 별도 예약 문의)
일상의 쉼표가 필요할 때, 사랑하는 사람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을 때, 춘천 어반그린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눈에는 그림 같은 풍경을, 입에는 향긋한 커피를, 마음에는 따스한 위로를 가득 채워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어반그린 (Urban Green) 이용 안내
-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서면 박사로 732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 오더 시간은 변동될 수 있으니 방문 전 확인을 권장합니다.)
- 참고사항:
- 1인 1음료 주문이 필요합니다.
- 2층은 노키즈/노펫존으로 운영됩니다.
- 반려동물은 지하 1층 야외 테라스 동반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펫티켓 준수)
- 넓은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